CUP

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
본문

일반공지

프린트하기

부산가톨릭대학교의 공지사항 게시판 입니다.

공지사항 상세보기
물품구매입찰공고
등록일 :
2019-03-19
조회수 :
98

물 품 구 매 입 찰 공 고(긴급)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 

. 입찰건명

 

공고번호

입 찰 건 명

규 격 서

비 고

부가대

2019- 2

2019학년도 Adobe CCFE 연간사용 임대

별첨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. 사업예산 : 54,950,000(부가가치세 포함)

. 입찰방법 :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(총액)

.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시 : 2019. 3. 21() 13:00

. 전자입찰서접수마감일시 : 2019. 3. 28() 14:00

. 개찰일시 : 2019. 3. 29() 14:00 이후 입찰집행관 PC

. 서류 제출 : 나라장터(G2B) 해당 공고 입찰 시 아래서류 첨부

서류 미제출시 부적격판정됩니다. 입찰 참가시 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견적서 1

견적서의 견적금액은 품목별 상세내역으로 제시하고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표시하여

   첨부(대표자 인감 날인된 견적서를 스캔하여 접수하여야 유효함)

 

2. 입찰참가자격

. 본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 전일까지 전자입찰

    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에 한합니다.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

   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

.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.

.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 교육기관에 교육용 소프트웨어 7천만원 이상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

. 본 제품에 대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(Certification)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

    (계약체결 시 제출)

 

3. 낙찰자 결정방법 :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, 적격심사는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실시하지 않습니다.

 

4. 납품기한 : 계약일로부터 15일 이내

 

5. 물품설명 청취 : 첨부 물품규격서에 의하며 본교 수요기관으로부터 직접 청취하시기 바랍니다.

6. 입찰무효 :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,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및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물품 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.

 

7. 입찰보증금 및 귀속

. 입찰보증금

- 납부면제 : 전자입찰에서 제공하는 지급확약서 제출(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

            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)

.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, 입찰보증금 등의 관련사항은 전자 입찰서

    작성 시 제출한 입찰보증금지급각서의 조건에 따름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

 

8. 기타유의사항

.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여 부산가톨릭대학교에서 전자입찰로만

    시행합니다.

.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(http://www.g2b.go.kr)의 전자입찰

   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
.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자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약관, 입찰자 안내서, 입찰

    유의서, 계약일반조건, 계약특수조건, 전자입찰특별유의서, 물품규격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

   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

   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.

.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"사실과 상위없음"을 확인·날인하여 제출하시기

    바랍니다.

.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

   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(1588-0800)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

   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

   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.

.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에서

   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.

. 청렴계약이행준수 :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

   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

   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(http://www.pps.go.kr)에서 알아볼 수

    있습니다.

. 전자입찰이용안내 : 조달청 정보관리과 (전화 : 1588-0800)

    입찰에 관한 문의 : 부산가톨릭대학교 사무처 허웅(전화 : 510-0850)

    물품설명청취 : 부산가톨릭대학교 정보전산원 서희찬(전화 : 510-0606)

 

 

2019. 3. 19 .

 

 

부산가톨릭대학교 총장

 

페이스북 트위터
파일첨부 Adobe 규격서.hwpAdobe 규격서.hwp
게시판 목록
번호 제목 첨부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
1121 학칙 일부 개정 공포 파일크기 : 27KB 관리자 75 2019-04-01
1120 2019학년도 장애대학생 지원 계획 관리자 70 2019-04-01
1119 2019학년도 1학기 창업동아리 지원사업 안내 파일크기 : 55KB 창업교육센터 90 2019-03-26
1118 제25기 인문고전대학 삶의 길 벗, 함께 하는 인문학 파일크기 : 27KB 관리자 100 2019-03-26
1117 물품구매입찰공고 파일크기 : 20KB 관리자 98 2019-03-19
1116 학칙 일부 개정안 공고 파일크기 : 113KB 교무처 71 2019-03-15
1115 학칙 일부 개정 공포 파일크기 : 57KB 관리자 101 2019-03-04
1114 2018년도 연구실 정기안전점검 및 정밀안전진단실시 결과 안내 관리자 77 2019-02-28
1113 2019년 1학기 개강에 다른 스쿨버스 운행 재개 안내 파일크기 : 237KB 사무처 167 2019-02-28
1112 학칙 일부 개정안 공고 파일크기 : 257KB 교무처 169 2019-02-07
이전 페이지 1 2 3 4 5 6 7 8 9 ... [113]이전 페이지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