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UP

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
본문

일반공지

프린트하기

부산가톨릭대학교의 공지사항 게시판 입니다.

공지사항 상세보기
물품구매입찰공고
등록일 :
2018-03-12
조회수 :
367

 

물 품 구 매 입 찰 공 고(긴급)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 

. 입찰건명

 

공고번호

입 찰 건 명

규 격 서

비 고

2018- 2

2018학년도 MS CA 소프트웨어 연간사용 임대

별첨

 

 

. 사업예산 : 30,512,000(부가가치세 포함)

. 입찰방법 :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(총액)

.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시 : 2018. 03. 09() 12:00

. 전자입찰서접수마감일시 : 2018. 03. 15() 12:00

. 개찰일시 : 2018. 03. 15() 14:00 이후 입찰집행관 PC

. 서류 제출 : 나라장터(G2B) 해당 공고 입찰 시 아래서류 첨부

서류 미제출시 부적격판정됩니다. 입찰 참가시 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견적서 1

견적서의 견적금액은 품목별 상세내역으로 제시하고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표시하여 첨부(대표자 인감 날인된 견적서를 스캔하여 접수하여야 유효함)

 

2. 입찰참가자격

. 본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에 한합니다.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

.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.

.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 교육기관에 교육용 소프트웨어 3천만원 이상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

. 본 제품에 대한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(Certification)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

(계약체결 시 제출)

 

3. 낙찰자 결정방법 :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,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.

 

4. 납품기한 : 계약일로부터 15일 이내

 

5. 물품설명 청취 : 첨부 물품규격서에 의하며 본교 수요기관으로부터 직접 청취하시기 바랍니다.

 

6. 입찰무효 :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,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및 물 품 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.

 

7. 입찰보증금 및 귀속

. 입찰보증금

- 납부면제 : 전자입찰에서 제공하는 지급확약서 제출(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

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)

.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, 입찰보증금 등의 관련사항은 전자 입찰서 작성 시 제출한 입찰보증금지급각서의 조건에 따름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

 

8. 기타유의사항

.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여 부산가톨릭대학교에서 전자입찰로만 시행합니다.

.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(http://www.g2b.go.kr)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
.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자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약관, 입찰자 안내서, 입찰유의서, 계약일반조건, 계약특수조건, 전자입찰특별유의서, 물품규격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
.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"사실과 상위없음"을 확인 ·날인하여 제출하시기

바랍니다.

.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 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(1588-0800)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 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 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.

.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에 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.

. 청렴계약이행준수 :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 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(http://www.pps.go.kr)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.

. 전자입찰이용안내 : 조달청 정보관리과 (전화 : 1588-0800)

입찰에 관한 문의 : 부산가톨릭대학교 사무처 전영주(전화 : 510-0850)

물품설명청취 : 부산가톨릭대학교 정보전산원 서희찬(전화 : 510-0606)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018. 03. 09.

 

 

부산가톨릭대학교 총장

 

페이스북 트위터
파일첨부 물품규격서_1.hwp물품규격서_1.hwp
게시판 목록
번호 제목 첨부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
1097 제24기 인문고전대학 삶의 길 벗, 함께 하는 인문학 파일크기 : 28KB 관리자 33 2018-09-17
1096 2018학년도 2학기 CUP 창업캠프 개최 안내 파일크기 : 37KB 창업교육센터 70 2018-09-12
1095 2018학년도 2학기 창업동아리 지원사업 안내 파일크기 : 55KB 창업교육센터 50 2018-09-10
1094 제 7회 부산광역시 임기제 공무원 임용시험 파일크기 : 71KB 종합인력개발원 203 2018-08-31
1093 2018년 2학기 개강에 따른 스쿨버스 운행 재개 안내 파일크기 : 21KB 사무처 214 2018-08-30
1092 대학가 가을 신학기 출판물 불법복제 단속 학생복지처 115 2018-08-29
1091 학칙 일부 개정안 공고 파일크기 : 33KB 교무처 315 2018-08-09
1090 2018학년도 2학기 창업 교과목 안내 창업교육센터 323 2018-08-08
1089 부산가톨릭대학교 직원공개채용(입학사정관) 공고 파일크기 : 42KB 입학사정관실 500 2018-08-06
1088 「커피 바리스타 및 실습, 와인소믈리에 및 실습」 수강안내 종합인력개발원 453 2018-08-06
이전 페이지 1 2 3 4 5 6 7 8 9 ... [110]이전 페이지
top